[영상] 故 신해철 ‘속사정 쌀롱’ 회식서 ‘함박웃음’ … “그래서 더 아파”

[영상] 故 신해철 ‘속사정 쌀롱’ 회식서 ‘함박웃음’ … “그래서 더 아파”

기사승인 2014-10-28 20:30:55
유투브 영상 캡처

고(故) 신해철이 개그맨 장동민과 함께 회식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

지난 16일 jtbc ‘속사정 쌀롱’ 공식 페이스북에는 “첫 녹화전 회식 전격 공개 신해철 : 나 원래 위아래 없어. 그러니까 친구 먹는거야~삐~ 장동민 : 아… 나 이제 해철이랑 친구 먹었으니까”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해철은 장동민과 ‘러브샷’을 나눈 후 입을 맞추는 모습을 연출했다. 서로 끌어안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다.



신해철은 속사정 쌀롱에서 장동민, 진중권, 윤종신, 강남 등과 함께 고정 패널을 맡을 예정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6일 첫 방송될 예정이었지만 신해철이 의식 불명에 빠져 결방됐다.

속사정 쌀롱 제작진 측은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감사했고, 고마웠고 또 고마웠고 매순간 당신께 감사한 마음 밖에 없었다. 지금 이순간에도 여전히 믿을 수 없지만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알게 돼서 감사했고 함께여서 더욱 감사했다. 좋은 곳에서 편히 잠드시길 바란다. 우리의 마왕”이라고 애도의 메시지를 보냈다.

신해철은 27일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사망했다. 신해철은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의 한 병원에서 장협착 수술을 받은 후 22일 심정지로 의식 불명에 빠졌다. 이후 심폐소생술을 받고 서울 아산병원에서 응급 수술을 받았으나 끝내 숨졌다.

신해철의 빈소는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31일 오전 9시다.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