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새 MC로 발탁! <고성국의 빨간 의자>에서 열정을 더할 예정

김경란, 새 MC로 발탁! <고성국의 빨간 의자>에서 열정을 더할 예정

기사승인 2014-12-03 14:59:56

방송인 김경란이 토크쇼 <고성국의 빨간 의자>의 새 MC로 발탁돼 프로그램에 감성과 촉촉함을 더할 예정입니다.

오는 12월 10일 저녁에 방송 재개를 앞둔 <빨간 의자>에서 MC 고성국과 함께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빨간 의자>는 대한민국을 ‘핫’하게 움직인 정치, 경제, 종교, 문화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를 게스트로 초대해, 그의 인생에서 가장 뜨겁게 타올랐던 ‘빨간 날’에 대해 들어보는 열정 토크쇼로, 지난 시즌을 통해 첼리스트 정명화, 김진선 위원장, 정세균 국회의원, 정의화 국회의장, 함승희 전 검사 등의 명사들이 출연,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습니다.

김경란은 부드러운 진행으로 게스트의 인간적인 모습을 이끌어낼 예정으로, 날카로운 분석력과 진중한 입담으로 유명한 정치평론가 고성국 박사와 함께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각계 명사들을 모시고 인생에 있어 지금의 그를 만들어낸 흥미진진한 하루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라고 전하며, “’빨간 질문’이라는 코너를 신설해, MC 고성국이 준비된 대본 없이 라이브한 방식으로 질문을 던지고 게스트와 뜨거운 맞장 토론을 이끌어낼 예정”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열정 토크쇼 <고성국의 빨간 의자>는 매주 수요일 저녁에 방송됩니다.



쿠키뉴스 콘텐츠기획팀
[제공=tvN]
원미연 기자
mywon@kukinews.com
원미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