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이 스마트폰 스크린 보호 및 케어를 위한 트루클리어 프로(TrueClear Pro) 기계 부착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폰 사용자들은 에이샵(a# shop)을 비롯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 및 반디앤루니스에서 부착 키트로 스크린 보호필름을 정확하게 기포 없이 부착하는 스크린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폰 구매 시 가장 처음 사용하는 액세서리인 스크린 보호필름은 사용자 본인이 직접 부착 시, 비뚤어지게 부착되거나 먼지나 더러움 등으로 인한 기포가 생겨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벨킨 트루클리어 어드밴스드 스크린 케어로 이 두 가지 문제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스크린 케어 전문가가 스크린을 깨끗이 닦아낸 후 ‘트루클리어 프로 CX’ 기계를 사용해 보호필름을 스크린에 정확하고 빠르게 부착해 주기 때문이다.
트루클리어 프로 CX 기계로 부착하는 벨킨 ‘트루클리어(TrueClear)’ 스크린 보호필름은 안경 광학 기준을 통과한 선명도와 강도를 가진 제품으로, 스크린을 스크래치로 보호하는 동시에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트루클리어 (TrueClear) 기술은 빛이 스크린 보호필름을 정확하고 고르게 투과하도록 고안돼, 더욱 선명하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제품은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의 스크린 보호 및 케어를 위해 출시됐으며 추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제품으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벨킨은 에이샵(a# shop)을 시작으로 벨킨 트루클리어 프로 서비스를 진행하며 오는 7일 잠실 롯데월드몰 4층 반디앤루니스 내 멀티 모바일샵 애디스에서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갤럭시 S4, 갤럭시 S5 사용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부착 서비스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