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권남영 기자]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데 대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 PD가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연출을 맡고 있는 선혜윤 PD는 홍종현과 나나가 열애 중이라는 내용의 보도에 대해 “관련 소문을 몇 개월 전에 들어서 본인에게 확인한 적이 있다”며 “홍종현 본인이 ‘나나와는 스스럼없는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선 PD는 “‘우결’은 특정 사건 후 출연자로부터 진정성에 위배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받는다”며 “이는 홍종현도 마찬가지”라고 설명했다.
앞서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 홍종현은 나나와 7개월재 열애 중이라는 내용의 기사가 실린 사실이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나나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관계자는 “나나와 홍종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홍종현 측은 “현재 홍종현이 화보 촬영 차 싱가포르에 체류 중이라 연락이 안 되고 있다”며 입장 발표를 미뤘다.
홍종현은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걸스데이의 멤버 유리와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다.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