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벤트플라겔 광고, 11만뷰 돌파!”

“태극제약 벤트플라겔 광고, 11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5-01-28 16:09: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개그맨 김기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극제약 멍 연고 ‘벤트플라겔’ 극장용 광고가 SNS상에서 조회수 11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유투브 조회수 5만4000뷰와 페이스북 6만4000뷰를 합친 수치로 총 11만 8000건(지난 27일 오후 6시 기준)이 넘는 조회수는 국내 제약회사 광고로 이례적이다.

업계 관계자는 코믹 컨셉을 세운 광고 전략이 젊은 세대의 공감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때문에 벤트플라겔 극장용 광고는 SNS를 즐기는 젊은 층의 인기를 얻으며 확산됐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코믹 동영상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벤트플라겔 영상은 KBS2 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김기리가 여성 모델의 팔과 다리에 멍 연고를 발라주며 코믹한 요소를 담았다. 특히 ‘멍 들면, 멍 풀라고 멍 연고’가 반복되는 보사노바풍 후크송이 웃음을 자아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벤트플라겔 극장용 광고 동영상은 유투브 페이지(http://youtu.be/cFwHKKE799I)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벤트플라겔 극장용 광고가 최근 호응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멍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인 치료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