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15학번 예비 대학생 대상 ‘대학생활 특강’ 개최

NE 능률, 15학번 예비 대학생 대상 ‘대학생활 특강’ 개최

기사승인 2015-01-29 11:38: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 능률(능률교육, 대표 황도순)이 15학번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대학 생활을 위한 대학 새내기 특강’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후회 없는 대학 생활을 위한 선배의 조언과 효과적인 토익 학습 준비법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1부에서는 ‘공부의 신’ 멘토 출신 김강원(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재학) 군이 ‘대학 선배가 말하는 건강한 대학 생활’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 군은 획일화 된 스펙 쌓기에서 벗어나, 목표가 뚜렷한 자기관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대학생활 원칙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YBM·토단비의 김성범 대표강사가 토익 준비법 및 학습법에 대해 설명한다.

NE 능률이 마련한 대학 새내기 특강은 오는 2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한국야쿠르트 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열린다. 참가신청은 NE Books 고객센터의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예비 대학 새내기를 비롯해 특강 주제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NE 능률은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 토마토 BASIC 리딩·리스닝 교재 2종과 토단비 파이널 모의고사, 시험직전노트, 지퍼파일 등 선물을 증정한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