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민족대이동 길에 챙기면 좋을 아이템

장거리 민족대이동 길에 챙기면 좋을 아이템

기사승인 2015-02-17 09:16: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국토교통부의 귀성길 혼잡 예상 시간이 발표되었다. 지난해 설보다 1일 평균 이동 인원이 15.7% 늘어나 귀성길 혼잡이 더욱 가중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장시간 차 안에 체류해야 하는 귀성객들은 걱정이 많다.

장시간 운전을 해야 하는 운전자들은 졸음과의 사투가 걱정이다. 틀어놓은 히터로 차량 안에 공기가 탁해지고 건조해져 산소가 부족해 하품이 늘고 졸음이 쉽게 몰려오기 때문이다.

졸음운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전석 옆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솔고바이오메디칼의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젠’을 준비해두고 수시로 마셔 피로감을 낮추고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가 많아지면 활성산소가 쌓여 운동능력 저하, 피로도누적 등이 발생하는데 이를 수소수가 단번에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수분이 보충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몸에 누적된 피로가 풀리는데 도움이 된다.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젠’은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일반 500ml 생수병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손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일반 물부터 주스, 음료 등의 물 종류나 물병 사이즈에 상관없이 한 번 작동 시 500ml 기준으로 800ppb 이상 도달 되어 어떤 물이라도 5분 안에 최고 수치의 수소수를 생성하여 용존시켜 준다.

또한 생수병을 체결하는 부위는 고온에서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트라이탄소재(BPA- free)를 사용해 더욱 깨끗하고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구정 연휴에 해외여행을 갈때에 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장시간 운전 뻐근한 어깨와 목 부근에는 긴장을 완화해주고 에너지 레벨을 높여주는 아베다 블루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를 이용해보자. 상쾌한 페퍼민트와 편안한 블루 카모마일의 조화로 긴장을 완화해주고 에너지 레벨을 높여주며, 롤온 타입의 휴대용 오일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시원한 지압 효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