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KIMES 2015서 다양한 제품 선보여

인바디, KIMES 2015서 다양한 제품 선보여

기사승인 2015-03-04 14:42: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는 5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해 체성분 분석기 등 자사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인바디270(InBody270)’은 포터블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230(InBody230)’ 의 기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접이식 제품으로 쉽게 가방에 넣어 이동이 가능하며, 무선통신을 통해 편리하게 데이터를 전송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바디 결과지의 비만분석, 신체변화 그래프 항목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회원관리가 가능하다.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인바디밴드(InBody Band)’도 관객들을 만난다. 인바디밴드는 손목형 인바디로 팔찌처럼 착용해 운동량뿐만 아니라 체지방률까지 알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웨어러블 체성분분석기 인 것. 기존 인바디 측정 방식과 달리, 손목에서 측정하는 단계까지 기술력을 끌어올렸다.

포터블 초음파 신장계 ‘인키즈(InKids)’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쉽고 빠르게 아이들의 신장을 측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삼각 막대형의 제품으로 머리 위에 얹어 수평을 맞춘 후 버튼을 누르면 단 1초 만에 신장 측정이 완료된다. 또한 스마트폰 앱 인키즈(InKids)를 통해 자녀의 성장관리를 유용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바디는 코엑스 전시장 A홀의 320번 부스에서 인바디, 혈압계, 신장계 등을 전시한다. 7일 오전 11시에는 인바디 연구소 임상팀이 ‘인바디 사용자를 위한 여러가지 인바디 항목 활용법’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