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채시라, 중학교 졸업사진 공개 '깜찍'… ""아이들은 놔버렸다"""

"'연중' 채시라, 중학교 졸업사진 공개 '깜찍'… ""아이들은 놔버렸다"""

기사승인 2015-03-07 22:19:55
KBS 방송 캡처

"[쿠키뉴스=김민석 기자] 배우 채시라가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자녀들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채시라는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스타줌인'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채시라는 우연히 계기로 연예계에 입문했던 사연과 CF스타에서 드라마 '서울의 달' '여명의 눈동자' 등을 통해 배우로 거듭난 과정을 이야기했다. 그의 중학교 졸업식 사진은 당시 인기 스타들과 마찬가지로 책받침으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대학교 입학식 영상에서도 앳되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날 채시라는 2년 3개월 공백 기간을 깨고 드라마에 출연한 것에 대한 아이들 반응을 묻자 ""첫째는 컸으니까 '어' 이러는데 둘째는 괜히 자랑스러워 한다""고 밝혔다.

그는 ""너무 좋은게 그 전까지만 해도 (아이들) 숙제 보고 채점하고 이러고 있었는데 드라마 촬영하고나서는 할 수가 없더라""며 ""그러다 보니까 포기라고 하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놔버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보니까 아이들 얼굴에 생기가 나는 것 같고 나도 평온해지더라. 내가 배우였구나""라고 말한 채시라는 남편 김태욱 반응을 묻자 ""편하게 생각한다. 애들 신경 써주면 그걸로 이해한다""고 답했다. ideaed2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