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측 “언프리티랩스타, 프로듀서로 참여하지만, 방송 출연은 안 한다”

MC몽 측 “언프리티랩스타, 프로듀서로 참여하지만, 방송 출연은 안 한다”

기사승인 2015-03-25 14:11:55

"가수 MC몽이 '언프리티랩스타'의 프로듀서로 참여하지만 방송 출연은 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MC몽 측은 ""MC몽이 '언프리티랩스타'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음악을 공개하는 것은 맞지만 방송에 출연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앞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는 블락비 지코, 버벌진트를 비롯해 MC메타, 이현도 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다.

2010년 병역 기피 논란으로 홍역을 치뤘던 MC몽은 같은해 9월 KBS 2TV '1박2일'에서 하차한 뒤 약 5년여 동안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MC몽은 지난해 11월 정규 6집 '미스미올디스미(MISS ME OR DISS ME)' 발매했고, 지난 2일 새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했다.

MC몽의 복귀를 두고 네티즌들은 찬반으로 갈려 언쟁이 분분하다. MC몽의 팬 등 복귀는 반기는 이들은 ""그만큼 자숙했으면 복귀해도 된다"" ""음주운전, 성추행, 마약을 해도 잘 복귀하던데"" ""법정에서 무혐의 받았다는데 왜 반대하나"" 등의 댓글을 달았다.

반면 ""MC몽이 돌아오면 유승준은 뭐가 되나"" ""무관심이 답이다"" ""오해할만한 상황을 만들어놓고 만날 오해라니"" 등의 댓글을 달며 복귀를 반대하는 네티즌들도 적지 않다.

MC몽은 2010년 멀쩡한 이를 뽑는 등 고의로 병역을 기피했다는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대법원까지 상고한 끝에 2012년 5월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한 무죄 확정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거짓 입영연기’ 혐의에 대해서는 유죄가 인정돼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이 선고됐다. ideaed@kmib.co.kr

자신의 팔을 미끼로 대어를 잡는 ‘후덜덜’ 남성을 보고 싶으시다면…<쿠키영상 바로가기>"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