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美디자이너 ‘안나수이’와 손잡았다

GS샵, 美디자이너 ‘안나수이’와 손잡았다

기사승인 2015-04-23 11:08: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GS샵은 디자이너 안나수이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안나수이’ 브랜드를 의류, 신발, 핸드백, 잡화, 란제리를 망라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GS샵은 25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되는 '더 컬렉션'을 통해 '안나수이 핸드백'을 론칭한다. GS샵은 2014년부터 ‘안나수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란제리와 슈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달 ‘안나수이 데님’과 '안나수이 선글라스'도 런칭했다. 다음 달에는 여행용 트렁크'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GS샵과 안나수이는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안나수이’를 온라인 최고 토탈 패션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안나수이는 모든 상품의 일러스트 및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 브랜드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색상과 소재, 부자재 등 세세한 부분과 제작까지 직접 챙기는 등 한국 시장과 상품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품 라인업 완성에 맞춰 방한 계획도 세우고 있다.

또한 안나수이는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채영’을 직접 낙점했다. 한채영은 원조바비인형, 원조여신 답게 GS샵 방송과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안나수이 브랜드 제품과 함께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5일 첫 선을 보이는 안나수이의 첫번째 핸드백 ‘안나수이 애나백은 안나수이 브랜드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쉐입을 연출하면서도 디자이너 특유의 보헤미안 감성과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는 디테일을 살렸다. 지퍼포켓, 상단지퍼 3개, 내부 지퍼포켓, 오픈포켓 2개 등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잡았다. 웜그레이, 안나바이올렛, 코럴핑크, 카멜베이지, 안나블랙 등 5가지 색상이 선보인다.


내달 2일 밤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 프로그램에서는 ‘안나수이 수이백’도 첫선을 보인다. 볼륨과 쉐입을 살린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호보백으로 미국산 다코타 엠보 소가죽을 사용 자연스러운 터치감과 엠보의 내추럴함이 돋보이며 가죽 스트링으로 엮은 듯한 전체적인 느낌과 핸들 부분 디테일로 핸드 크래프트 적인 요소를 더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