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네 주인공 첫 만남은? 김수현·아이유 ‘무릎 꿇어’

‘프로듀사’, 네 주인공 첫 만남은? 김수현·아이유 ‘무릎 꿇어’

기사승인 2015-04-23 14:33:55
KBS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프로듀사’의 주연 배우들이 모두 모인 관찰카메라 3편 영상이 공개됐다.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23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찰카메라 3편을 공개했다.

관찰카메라 3편에는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한 자리에 모여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공유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는 인사를 나누자마자 ‘프로듀사’에 대한 열띤 의견을 교환했다. 공효진은 극비리에 대본리딩이 진행된 것에 대해 말문을 열며 “유난을 떤다”고 웃음을 터트렸고, 이에 차태현도 카메라를 향해 “이러다 망하면 어떡하려고 그러니?”라고 한마디를 뱉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효진은 곳곳에 숨겨진 관찰카메라를 생소해하며 예능에 익숙한 차태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차태현은 ""(예능에서도) 리딩할 때 관찰카메라는 안 하지""라며 자신 역시 대본 리딩 날 관찰카메라 경험은 처음임을 밝혔다.

김수현은 시종일관 예의 바른 모습이었다. 그는 공효진과 아이유가 들어오자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손수 방석을 꺼내주며 매너 있는 모습으로 여배우들을 맞이했다. 또 아이유와 김수현은 선배들과의 첫 만남에 연신 물을 들이키거나 무릎을 꿇고 앉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