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액션’ 손태영 “권상우와 브란젤리나 부부같은 액션연기 도전할 것”

‘레이디 액션’ 손태영 “권상우와 브란젤리나 부부같은 액션연기 도전할 것”

기사승인 2015-05-06 12:14:55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배우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와의 커플 액션연기를 예고했다.

6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KBS 신관5층 국제회의실에서는 새 예능프로그램 ‘레이디 액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손태영은 “액션 연기 도전에 남편 권상우의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막 가르쳐주는데 처음에는 저보단 잘하는 사람이니까 배웠는데 깊게 가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도 못내겠고 조용히 넘어갔다”고 말했다.

이어 “더 가르쳐주려고 했지만 액션은 정두홍 감독에게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과 같은 액션연기에도 도전할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레이디 액션’은 액션 연기에 도전하고 싶은 여배우 여섯명이 합숙과 훈련을 통해 다양한 액션을 섭렵하고, 체력과 신체 조건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정두홍 무술감독의 지휘 아래 배우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가 액션에 도전한다.

KBS2 금·토 신규 라인업의 시작을 알리는 ‘레이디 액션’은 오는 8일, 9일 오후 9시15분 연속 방송된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