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샤이니 종현-태민이 1일, '후아유' OST '그 이름'을 공개하며 드라마 시청률 상승세에 힘을 보탭니다.
'그 이름'은 클래식 팝의 고급스러운 라인과 스트링으로 구성된 웅장한 사운드에 종현과 태민의 감성보컬이 더해진 뉴에이지 클래식 발라드 곡으로, 극중 한이안(남주혁), 고은별(김소현), 공태광(육성재)이 서로 다가서지 못하는 애틋한 감정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인데요.
특히 샤이니 멤버가 듀엣을 이뤄 OST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선 굵은 보컬과 독특한 음색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종현과 태민의 조합에서 어떤 시너지가 발생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신곡 '그 이름'은 '후아유' OST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송동운 프로듀서와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 더원 '사랑아', 김보경 '혼자라고 생각말기' 등을 작곡한 음악감독 개미가 합작한 곡으로 '후아유' OST 흥행열풍을 이어갈 명품 발라드로 탄생시켰습니다.
그동안 드라마 ‘후아유’ OST는 타이거JK를 시작으로 배치기&펀치, 윤미래, 별, 윤하 등 황금 라인업을 구축해 왔으며,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 중인 비투비의 육성재까지 합류가 예고되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여기에 현재 4집 앨범 'Odd'의 타이틀곡 '뷰(View)'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의 종현과 태민까지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음원차트 지각변동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제공=CJ E&M, 심엔터테인먼트]
“사용하긴 틀렸습니다”… 골든넘버 ‘777번 아이언맨 에디션’ 당첨 인증샷 화제
中 쑤빙톈, 동양인 최초 100m 10초 벽 돌파
日도쿄역 사물함서 한 달 방치된 女시신 발견… 공포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