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찰떡궁합 자랑하는 훈남 세프 등장?... 1일 ‘마카롱’ 캠핑요리 공개

전현무와 찰떡궁합 자랑하는 훈남 세프 등장?... 1일 ‘마카롱’ 캠핑요리 공개

기사승인 2015-06-01 12:57: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1일 방송되는 KBS W ‘마카롱’에서는 캠핑에 관한 주제로 리빙, 패션, 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푸드 코너인 현무식당에서는 캠핑장에서 멋진 남편, 아빠로 거듭날 수 있는 이색 캠핑요리 ‘수블라키’를 선보이는데요.

여기서 전현무는 그동안 선보였던 요리와는 차원이 다른 요리를 위해 서래마을에서 유명 맛집의 훈남셰프인 황요한 셰프를 일일 직원으로 고용(?)했습니다.

황요한 셰프는 등장하자마자 전현무를 ‘사장님’이라 칭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는데요.

이에 변정수와 정인영은 “현무씨 자리가 위험하다. 이제 제대로 된 요리를 맛볼 수 있겠다.”는 기대감을 표현해 전현무의 눈총을 받았네요.

요리에 앞서 황 셰프는 “요즘 캠핑장에서는 이웃 캠핑족과 무언의 신경전이 있는데, 특히 요리를 할 때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옆 텐트 남편보다 멋있어 보일 수 있는 현란한 퍼포먼스다.”라고 말하며, 전현무와 함께 허세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선보이는 ‘수블라키’는 요거트로 만든 ‘치자키’라는 그리스 국민 소스를 곁들어 먹는 그리스식 꼬치구이로, 여성들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레시피 역시 간단하면서도 비쥬얼도 좋아 캠핑 요리로 제격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수블라키’를 시식한 변정수와 정인영의 폭발적인 반응에 전현무는 서운한 듯한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맛을 본 후 황요한 셰프의 지속적인 고용여부를 고민해 보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마카롱’은 월요일 낮 12시와 밤 9시 KBS W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공=KBS W]



“사용하긴 틀렸습니다”… 골든넘버 ‘777번 아이언맨 에디션’ 당첨 인증샷 화제

中 쑤빙톈, 동양인 최초 100m 10초 벽 돌파

日도쿄역 사물함서 한 달 방치된 女시신 발견… 공포 확산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