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 홍콩-중국 등 중화권 내 앨범 발매일 맞춰 대대적 프로모션 예고!

안다, 홍콩-중국 등 중화권 내 앨범 발매일 맞춰 대대적 프로모션 예고!

기사승인 2015-06-08 13:24:56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안다(ANDA)가 본격적인 글로벌 프로젝트에 나섭니다.

지난 4일 발표된 안다(ANDA)의 신곡 ‘touch’는 소속사인 홍콩 최대의 미디어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미국의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D'Mile(Dernst Emile)이 프로듀싱을 맡으며 완성시킨 한국과 홍콩, 미국의 3국 합작 프로젝트인데요.

국내에 이어 오는 10일 음원 발표 예정인 홍콩, 중국 등 중화권에서는 앨범 발매일에 맞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 중으로, D’Mile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다(ANDA)를 직접 소개하며 응원에 나서는 등 안팎으로 공격적인 행보가 거듭되고 있어 글로벌 라이징 스타 탄생의 기대감을 연일 높이고 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K팝 컴백과 함께 홍콩, 중국 등 중화권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스페인,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프로모션 제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히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뮤지션이 최종 목표인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안다(ANDA)의 신곡 ‘touch’는 스타일리쉬한 유니크 힙합 장르의 곡으로 듣는 순간,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리드미컬 사운드에 중독성 강한 후크 선율과 직설적 가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힙합 감성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제공=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메르스 확산] 경기 시흥서, 1명 메르스 양성 확진 판정

원빈-이나영 극비 결혼식 비용 얼마? “총 110만원, 부케는 들꽃 사용”

오는 13일 2015 서울시 공무원 시험…메르스 영향 있을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