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주도 특집!... 최태준, 제주의 특별 보양식 극찬 “잠이 안 오더라”

‘수요미식회’ 제주도 특집!... 최태준, 제주의 특별 보양식 극찬 “잠이 안 오더라”

기사승인 2015-06-10 14:16: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10일 (수) 밤 9시 40분 방송될 ‘수요미식회’는 제주도 특집 1탄으로, 미식 패널들은 천혜의 관광지 제주의 맛을 주제로 풍성한 대화를 나눕니다.

특히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제주만의 진정한 음식 맛을 소개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토속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지역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는데요.

‘수요미식회’ 제작진은 “각 지역의 맛을 돌아보는 기획을 통해 시청자의 간접 경험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 지역의 유명한 음식점은 물론 잘 알려지지 않는 음식들을 통해 지역사회의 분위기, 경제적·문화적 배경까지 고르게 이야기 나누며 ‘수요미식회’ 토크만의 장점을 살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수요미식회’에는 오셰득 셰프와 배우 최태준이 게스트로 출연하는데, 제주 생활이 익숙한 오세득 셰프의 풍성한 정보와 최태준의 먹거리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제주의 재벌이라는 소문의 오 셰프는 “제주도에서 녹차 농사를 하고 있다. 농장 크기가 4만 8천평 정도 된다.”고 밝혔지만, “농장을 여럿이서 같이 운영하고 있고 저는 농사를 짓는 조합원일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태준은 이날 방송에서 소개하는 특별 보양식에 대해 “잠이 안 오더라. 맛과 정력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이라고 평하는 등 솔직한 입담을 털어놨습니다. [제공=tvN]

삼성서울병원 병문안 갔던 A씨, 이대목동병원서 격리치료 중

[메르스 확산] 메르스 환자 13명 추가 확인, 2명 사망

[이 형 내거] 하이브리드형 아이돌 엑소 디오, 혹은 연기자 도경수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