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미스트,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

집착미스트,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

기사승인 2015-06-16 11:28: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강렬한 문구를 내세워 시선을 끌고 여심을 공략하는 당찬 브랜드가 있다. 워터리 코스메틱 브랜드(Watery Cosmetic Brand) 속물(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물)의 ‘집착미스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22일 속물은 ‘집착미스트’를 론칭하고 뷰티 이커머스 1위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한다. 집착미스트는 출시 이전,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95%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

‘여름에도 향긋하게 촉촉한 바디미스트’ 라는 컨셉으로
2in1 기능을 갖춘 ‘집착미스트’는 일반 바디 미스트와 다른 탱글한 겔 타입의 제형으로 날아가는 수분을 꽉 잡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보습이 가능하다.





갓 샤워를 마치고 나온듯한 청순하고 매혹적인 향이 특징이며, 뿌린 듯 안 뿌린 듯 은근하게 체취에 밀착되는 향 때문에 '살냄새미스트' 라는 애칭도 붙여졌다.








또한 정제수 대신 고농축 위치하젤수(60%)와 알로에수를 함유ㅎ 자외선, 에어컨, 잦은 샤워로 인해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습력은 한층 강화 시켜 로션대용으로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속물은 미미박스 단독판매를 기념하여 "'안녕,여름' 인생템 기프트찬스" 이벤트를 진행,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데일리로 유용한 에코미니파우치와 센스있는 포인트 아이템 타투 스티커를 선물한다. kuh@kukinews.com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