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재킷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 경리, 성아, 혜미, 금조는 여름 스페셜 앨범에 걸맞는 화사한 분위기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비비드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시원한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관능적인 포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특히 경리와 성아는 날씬한 몸매를 강조한 의상을 입고 펑키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으로 눈길을 끌었고, 롤러스케이트와 데님 등을 믹스 매치해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 혜미와 금조는 S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건강한 섹시미를 뽐냈는데, 멤버들 모두 각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과 스타일링으로 차별화된 ‘모델돌’ 포스를 선보였습니다.
역대급 썸머 스페셜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에는 첫 화보집이 동시 수록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인데, 평균 신장 172cm 이상의 멤버들의 각선미는 물론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 여름에 시원하면서도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여러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제공=스타제국]
[메르스 확산] “퍼뜨리겠다” 소란 피웠던 40대, 확진 며칠 전 ‘메르스 청정’ 제주도 여행
‘제주도 메르스’ 공포 야기 141번 환자, 이기주의일까 피해자일까
[봉기자의 호시탐탐] 베끼고 따라했다고? 오비맥주 신제품의 항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