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스’ 유리 & 김희철, 거리뷰 카메라 메고 코믹 비주얼!

‘맵스’ 유리 & 김희철, 거리뷰 카메라 메고 코믹 비주얼!

기사승인 2015-06-21 00:02:56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올리브TV ‘MAPS’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거리뷰 카메라를 메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오는 28일 (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MAPS(이하 맵스)’는 시속 40km/h이하로 느리게 달리는 여행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미처 보지 못했던 것들을 새롭게 발견하는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최강희, 소녀시대 유리, 슈퍼주니어 김희철,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각각 팀을 이뤄 거리뷰 카를 타고 3박 4일 동안 제주도를 돌아다니며 새로운 제주도 힐링 여행코스를 제안합니다.

이 가운데 최강희-유리 팀에서는 유리가, 김희철-쌈디 팀에서는 김희철이 거리뷰 카메라를 메고 제주도 풍경을 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유리는 난생 처음 보는 거리뷰 카메라가 신기하고 재미있는 듯 밝게 웃고 있는 반면 김희철은 거리뷰 카메라를 메고 시큰둥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들이 걸어가면서 담는 모든 경로는 향후 방송과 함께 실시간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공=올리브TV]

CNN "치킨 시켰더니 통째로 튀긴 쥐 발견"… 美 KFC 부인

건양대병원 “메르스 환자 살리려다 감염된 의사·간호사 신상공개 안타깝다”

“우주적 궤변이자 창비의 타락”… 고종석, 신경숙 표절 의혹 부인 직격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