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어셈블리' 첫 촬영 모습 포착!... 수수해 보여도 남성미는 여전

옥택연 '어셈블리' 첫 촬영 모습 포착!... 수수해 보여도 남성미는 여전

기사승인 2015-06-24 12:15: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옥택연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에서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열혈고시생 김규환 역을 맡아 첫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극중 옥택연은 어려운 환경에도 포기하지 않고 낮에는 도서관, 밤에는 대리기사로 일하며 주경야독하는 열혈고시생으로 등장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옥택연은 무언가 고민에 잠긴 듯 우두커니 서있는 모습으로, 수더분하게 내린 앞머리와 청셔츠에 블랙진으로 소탈한 스타일임에도 숨길 수 없는 황금비율을 뽐내고 있네요.

다른 사진 속 옥택연의 반짝이는 눈망울에는 어려운 가운데도 희망을 잃지 않는 성실하고 반듯한 청년의 이미지가 엿보이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매섭게 쏘아보는 강렬한 남성적인 눈빛은 앞으로 그에게 다가올 파란만장한 운명을 예감케 합니다.

드라마 관계자는 "옥택연은 자신이 맡은 역에 100% 이해하고 몰입하고 있어 쟁쟁한 선배 배우들에게도 주눅 들지 않는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다."며 "김규환은 극중에서는 한 명의 캐릭터일 뿐이지만, 동시에 좁은 취업문에 속 터지는 고시생, 낮과 밤을 힘들게 살아가야 하는 청춘, 불운한 가족사를 딛고 일어서는 가장 등 우리시대 청춘들의 다양한 고민과 애환을 대표하는 캐릭터다. 응원하는 마음으로 봐주시길 바란다."는 부탁의 말을 남겼습니다.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로,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국회’의 세세한 이면과 ‘정치하는 사람들’의 사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한국 정치의 단면을 가감 없이 그려낼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제공=KBS미디어]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 공개… “쌀뜨물 혹은 물에 무와 된장을 넣고…”

“왜 이재용이? 대국민사과도 ‘민영화’ 하나”…여론은 박근혜·문형표에 화살

노혜경 “신경숙, 과대포장 작가…문학 본령 무너뜨린 돈벌이상품”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