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하나,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OST 참여... 소름 돋는 가창력 소화!

반하나,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OST 참여... 소름 돋는 가창력 소화!

기사승인 2015-07-01 15:1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페북스타 반하나가 OST에 참여합니다.

JG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스북 스타로 떠오른 반하나가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OST part.5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반하나는 이번 곡 ‘참 오랜만이었죠’를 듣고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듯하다.’며 애절한 감정을 실어 노래했는데, 특유의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OST를 완벽히 소화해냈다.”고 전했는데요.

‘참 오랜만이었죠’는 진부하지 않은 스토리 전개와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으로 편안하게 드라마와 어울리는 곡이죠.

반하나는 페이스북 페이지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에서 뛰어난 가창실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가수로 데뷔해 디지털 싱글 ‘그대가 나를 본다면’, ‘흔한 여자’, ‘아직 너를', '리슨(Listen)' 등을 발매했습니다.

또한 지난 해 연말 자신의 이름을 건 콘서트를 성황리 마친바 있죠.

반하나가 참여한 MBC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OST part.5 ‘참 오랜만이었죠’는 오는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제공=JG엔터테인먼트]



‘멀쩡한’ 유병언 추정 마지막 모습 CCTV 공개돼…주진우 기자 페북에, 건강 이상 없어 보여

“백종원 잔치국수 레시피 저녁 메뉴는 너로 정했다”

[뼈대있는 기사] ‘10원짜리 임금 식당’에 폭발한 을의 분노…그러다가는 “배로 갚아준다!”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