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음오아예'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4위를 차지하며 확실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지난 6월 ‘음오아예’를 발표한 마마무는 3주차에도 음원과 음악방송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며 매력 포텐이 제대로 터졌는데요.
실제로 마마무의 '음오아예'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 무대가 공개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이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래퍼를 담당하고 있는 문별은 평소 보이시한 매력으로 여성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는데, 이번 '음오아예' 뮤직비디오에서 남장을 시도, 굴욕 없는 꽃미남 외모로 걸크러쉬를 일으키며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리더 솔라는 무대를 이끄는 안정적인 보컬이 강점으로, 폭발적 가창력은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휘인은 솔라와 화사의 보컬을 연결해주며 음악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죠.
막내 화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도발적인 눈빛과 넘치는 에너지로 확실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마마무는 4인 4색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음오아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제공=레인보우브릿지월드]
반성? 시위?…“유승민 사퇴!” 파행 촉발 김태호, 6일 최고위원회의서 “…”
김연우가 두 달 동안 가면 벗지 않은 ‘복면가왕?’ 시청률 파죽지세
김이브 “사회생활 하는데 필요하면 룸싸롱도 가야지” 발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