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2015 USA’ 김수현-다니엘 헤니-손호준 배우군단 LA 출격!

‘KCON 2015 USA’ 김수현-다니엘 헤니-손호준 배우군단 LA 출격!

기사승인 2015-07-11 00:0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7월 31일부터 3일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KCON 2015 USA’에 김수현, 다니엘 헤니, 손호준이 참석합니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북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고, 지난 2005년 한국에서 연기활동을 시작해 최근 미국의 브라운관과 스크린까지 점령하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선 다니엘 헤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손호준 역시 LA의 한류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올해로 4번째로 진행되는 북미 최대 한류 컨벤션 ‘KCON 2015 USA’는 지난 해 월드 No.1 K-POP 차트쇼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K컬처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4만3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한류’를 향유했는데요.

올해는 미 서부 LA에 이어, 동부 뉴욕에도 진출하며 규모의 확장을 꾀했는데, 특히 LA에서는 그래미어워드 등 최고의 시상식이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2일간의 엠카운트다운 공연과, LA 컨벤션 센터에서 3일간의 컨벤션을 진행할 전망입니다.

이어 LA의 열기는 8월 8일 (토) 동부 뉴욕으로 고스란히 전달, ‘푸르덴셜 센터(Prudential Center)’에서 1회의 엠카운트다운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LA에서는 8월 1일 (토) 슈퍼주니어, 씨스타, GOT7, 로이킴, 몬스타X, 2일 (일) 에는 신화, 블락비, AOA, 레드벨벳, Zion.T & Crush 등 총 10팀의 아티스트가, 뉴욕에서는 8월 8일 (토) 소녀시대, 틴탑, VIXX, AOA 총 4팀의 아티스트가 명불허전 무대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K-POP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는 13팀의 아티스트 군단과 함께,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도 위용을 떨치고 있는 배우 군단이 ‘KCON 2015 USA’ LA에 참석을 알리며 지난 1년간 KCON을 손꼽아 기다려 온 북미 한류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공=CJ E&M]

날선 황교익에 쿨한 백종원… “싸구려 식재료” vs “사기꾼처럼 보일 수도”

국정원, 伊 스파이웨어 업체에 ‘감청 프로그램’ 구입?…‘고객 명단’ 유출돼

‘10억원’ 든 지갑 찾아준 시민…주인은 잃어버린지 모르고 있어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