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남편 라차나쿤 “신주아를 잃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21일 ‘택시’에서 스토리 공개

신주아 남편 라차나쿤 “신주아를 잃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21일 ‘택시’에서 스토리 공개

기사승인 2015-07-21 17:09: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콕 특집 2탄이 안방극장을 찾아갑니다.

지난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배우 신주아의 두 번째 이야기와 요트 위에서 진행되는 배우 천정명의 시원한 토크가 각각 진행될 예정인데요.

먼저 신주아는 신혼집을 배경으로 방송 최초로 남편 라차나쿤과 동반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택시’에서 라차나쿤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묻자 “서로 다른 나라에서 살다 보니 우리의 관계를 위해 뭔가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신주아를 잃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며 진중한 마음을 고백해 ‘택시’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국제결혼을 우려하던 신주아의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태국에 직접 초대해 자신의 객관적인 정보부터 솔직한 모습까지 모두 보여주었다면서, 이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아내 신주아를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맹세하는 등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주아 편에 이어 웃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 배우 천정명의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첫 등장부터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입니다.

또한 평소 액티브한 운동을 좋아한다는 천정명을 위해 호랑이와 셀카 찍기, 요트 투어, 파타야 타워에서 뛰어내리기 등 세 가지의 일탈 리스트도 준비했습니다.

요트 선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천정명의 무더위를 날릴 솔직한 이야기는 21일 방송에 이어 28일 (화) 2주간 방송됩니다. [제공=tvN]



선예-소희 동시 원더걸스 탈퇴… “선예라는 앓던 이 빠졌다” 팬 반응 왜?

그렇게 아니라던 전창진…“‘KT 6.5점차 패배’에 3억 배팅해 5억7천 땄다”

중급 스마트폰 갤럭시 A8 예약판매 시작… 실구매가 30만원 대 전망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