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ZE:A J)', 중국 공략에 나선다!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ZE:A J)', 중국 공략에 나선다!

기사승인 2015-08-06 15:4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케빈,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김동준으로 구성된 5인조 유닛 '제아제이'가 중국어로 구성된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중국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제아제이'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7일 QQ 뮤직, 바이두 뮤직, 시나 뮤직 등 11개의 중국 대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PPTV, 투도우, 아이치이 등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아제이'의 중국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Marry Me'는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평생 함께 하자는 내용의 달콤한 프러포즈를 담은 가사로, '제아제이'의 멤버인 동준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제아제이'는 중국 화장품 브랜드 'Dr. Hancy'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데요.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제국의아이들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중국어 싱글 앨범을 발매하게 된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중국 팬들에게 친숙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제국의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제아제이'는 멤버 케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룰렛'으로 오리콘 싱글 차트에서 톱10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활발한 일본 활동을 보여준 바 있죠.

한편,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는 'Marry Me' 중국어 버전 발매와 함께 오는 20일 중국 하이난에서 신곡 발표회 및 단독 팬미팅을 가질 예정입니다. [제공=스타제국]

반에 이어 도은영까지… 같은 날 비극… 앨범 발표 앞두고 사망

김치녀 건드린 ‘PD수첩’+성시경 ‘여성 비하’ 논란… 5일 SNS 불났다

“살았을 수도”…20대 의경 사망, 경찰·병원 ‘응급의료법’ 안 지켜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