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동국 vs 설아, 밀고 당기는 ‘우유쟁탈전’ 승자는?

‘슈퍼맨’ 이동국 vs 설아, 밀고 당기는 ‘우유쟁탈전’ 승자는?

기사승인 2015-08-09 00:0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9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0회에서는 ‘가지 많은 나무에 웃음 잘 날 없다’가 방송됩니다.

24개월 설아가 밥을 거부하며 막내 대박의 우유를 득템하기 위해 절정의 연기력(?)을 보여주는데요.

설아와 수아가 모두 밥을 먹은 후, 이동국은 막내 대박에게 우유를 먹이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설아가 대박의 우유병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호시탐탐 노립니다.

설아는 이동국을 향해 애달픈 눈동자로 바라보다가, 보채기도 하다가, 대박이와 같은 자세로 누워도 보던 끝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발휘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는데요.

설아는 목이 타는 듯 귀여운 기침 세례를 퍼부으며 물 대신 우유를 달라며 대박과 아빠 곁으로 다가갑니다.

그러나 아빠 동국도 결코 만만치 않죠.

아빠가 어떤 순간에도 눈 하나 깜짝이지 않자 급기야 젖병을 가리키며 “이건 수아 꺼야”라며 수아 코스프레까지 서슴지 않아 이동국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는데요.

과연, 포기를 모르는 말괄량이 설아와 아빠 동국의 밀고 당기는 우유 쟁탈전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동국과 설아의 우유쟁탈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난주에 면봉 꼽을 때부터 알아봤어~ 설아가 오둥이 중 제일 장난끼 넘칠 듯”, “아기보살 대박이 반응도 궁금!”, “대박이는 또 누나한테 우유 뺏기나요? 진짜 아기보살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공=KBS]

“더워도 너무 덥네, 폭염 기세 언제 누그러지나?”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박수진 결혼 후 첫 근황 공개 “통수박 주스, 더위 조심하세요”

[봉기자의 호시탐탐-광복절 특사편] 회장님이 사면 안 되면 누가 됩니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