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돌’ 나인뮤지스, 어느새 데뷔 5주년! "팬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모델돌’ 나인뮤지스, 어느새 데뷔 5주년! "팬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기사승인 2015-08-13 12:5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데뷔 5주년을 맞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사진 속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개인 셀카와 각각의 멘트를 통해 한 명 한 명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 민하는 "2010년부터 2015년까지 매 해 나인뮤지스를 좋아해주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이렇게 5년 동안 올 수 있었다."며 "함께 했던 지난 5년의 시간을 잊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아와 경리는 "나인뮤지스 5살! 아직 애기네", "5주년 축하해요. 나인뮤지스 선배님들!"이라며 장난기 가득한 멘트를 보내 팬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지난 2010년 8월 12일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을 발매하며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데뷔곡 ‘노플레이보이(No PlayBoy)'부터 '돌스(Dolls)', '와일드(Wild)', '글루(Glue)', '드라마(DRAMA)', '다쳐(Hurt Locker)'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또한 나인뮤지스는 5주년을 기념해 ‘데뷔 5주년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이 프로젝트는 총 세 가지로 진행되며 첫 번째 프로젝트인 나인뮤지스 '다쳐' 댄스 커버 영상 페스티벌과 두 번째 프로젝트인 '나인뮤지스 공식 팬클럽 창단'을 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나머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번째 프로젝트는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나인뮤지스를 사랑해주시는 국내외 팬 분들께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지만,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해준 멤버들 덕분에 이렇게 오랜 시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나인뮤지스의 추후 활동에 더욱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제공=스타제국]



日 대사관 분신 최모씨, 몸 60% 화상…의식 없고 위중

가인 번쩍 들어올린 주지훈… 다정한 데이트 장면 포착

유승민, 다시 ‘돌직구 모드?’…“청와대·NSC, 뭐하는 사람들이야!”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