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사랑스러운 썸녀로 때로는 매서운 악녀로 다양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채정안이 고혹미가 물씬 나는 2015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채정안의 메이크업 화보는 에스쁘아와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가 함께 진행했는데요.
배우 채정안은 노련한 여배우답게 고혹적인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연출해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진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습니다.
9월 출시 예정인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EX’를 활용, 피부 표현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화보부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색조 메이크업 화보까지 완벽히 소화해내 현장에 있는 스텝들의 환호를 받았고, 특히 에스쁘아 2015 가을 컬렉션, ‘더 니트(THE KNIT)’ 컬렉션 콘셉트에 어울리는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 및 이에 어울리는 ‘니트’ 의상을 완벽하게 매치해 가을 메이크업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팔색조 매력의 채정안은 이날 촬영에서 화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메이크업에 대한 개인적인 애정을 드러냈는데, 특히 제품 표면에 니트 질감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제품에 관심을 보이며,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아이섀도우 니트’는 깊이감 있는 메이크업 연출 시 활용도가 높아 애용하게 될 것 같다.”, “아이, 립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낼 수 있어 다양한 콘셉트의 연기 변신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다.”며 메이크업 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채정안의 고혹적인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공=에스쁘아, 마리 끌레르]
강용석, 불륜 스캔들 보도에 디스패치 제시한 문자-사진 반박 “조작됐다”
정운택, 대리기사 폭행 현장 영상 공개… 누구 말이 맞나?
신동욱 총재 “강용석, 입으로 흥하고 입으로 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