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고소영-박시연-제시카고메즈 닮은 파라과이 미녀 조정민 출연... 감춰진 끼 기대!

‘라스’ 고소영-박시연-제시카고메즈 닮은 파라과이 미녀 조정민 출연... 감춰진 끼 기대!

기사승인 2015-08-26 16:31: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라디오스타’에 고소영-박시연-제시카고메즈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라과이 미녀 조정민이 출연합니다.

26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시청자들을 추억에 잠기게 할 쎄시봉 조영남-윤형주-김세환과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출연하는 ‘미녀와 쎄시봉’ 특집이 진행되는데요.

조정민은 특집에서 유일한 홍일점으로 등장해 4MC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고, 수많은 연예인을 닮은 이국적인 외모로 녹화 내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와 함께 윤형주는 쎄시봉 콘서트에 최초로 게스트로 합류하게 된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에 대해 “젊은 가수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화음을 보여주고 있었다.”면서 이례적으로 초청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한 윤형주는 조정민을 캐스팅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로 즉석에서 멋진 화음을 보여준 조정민에 “트로트가수라 걱정을 했는데 잘하더라고~”라고 말하며, 그의 실력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낸 반면, 조영남은 “미녀 가수인 조정민의 사진을 보자마자 단번에 오케이를 했다는데..”라는 김국진의 말에 “화음이 무슨 관계가 있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날 조정민은 단번에 쎄시봉을 빠져들게 만든 노래 실력 이외에도 숨겨 놓은 끼를 모두 대 방출해 눈길을 끌었는데,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 했다는 그녀는 즉석에서 쇼팽의 곡을 현란하게 연주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더니, 깜찍한 춤까지 선보이며 4MC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았습니다.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의 외모만큼 출중한 노래 실력과 감춰진 끼는 26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MBC]

김구라 이혼, 17억 가계채무가 배경? “처형이 아내 이름으로 빚 지고 잠적”

원로배우 김상순, 25일 폐암으로 별세

‘무박 4일’ 걸린 北 유감에 인터넷은 하루종일 ‘유감이냐’ ‘사과냐’ 시끌벅적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