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대첩3’ 우승 서울팀, 누구나 쉽게 맛을 낼 수 있는 '마법의 가루' 공개!... 3일 ‘비법’ 출연

‘한식대첩3’ 우승 서울팀, 누구나 쉽게 맛을 낼 수 있는 '마법의 가루' 공개!... 3일 ‘비법’ 출연

기사승인 2015-09-03 13:05: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3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비법’에 ‘한식대첩3’의 우승자 임성근, 이우철 대가가 출연합니다.

윤종신은 소개에서 “서로 눈빛만 봐도 통하는 사이”라고 할 만큼 20년 지기 친구인 두 대가는 자신들의 우승을 기원해 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비법을 공개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밝혔는데요.

‘한식대첩3’의 일품요리는 가정에서 따라 하기 어려운 점이 있지만, 이번에 공개하는 비법은 누구나 쉽게 깊은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으로, "비법이 공개되면 가정뿐만 아니라 업소에서도 많이 사용하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내 궁금증을 키우고 있습니다.

다섯 명의 요리 흔남들은 서울팀 두 대가의 '비법 가루'가 들어간 요리를 맛보고 극찬을 쏟아낼 예정으로, “소름 돋는 맛”, “요식 업계가 걱정된다.”며 고유의 풍미를 살려주는 '비법 가루'의 마법에 혀를 내둘렀습니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자칭 전국 3대 육고기 명장인 임성근 대가와 고기에 일가견이 있다는 김준현의 즉석 고기 굽기 대결도 펼쳐지는데, 김준현은 시어머니처럼 참견하는 김풍에게 “단언컨대 고기는 형보다 많이 먹어봤다.”며 으름장을 놓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제공=올리브TV]

[대학구조개혁평가 결과 발표] 정부재정지원 가능 外 전체 대학 명단

개리 성관계 동영상 피해자 남편 인터뷰 “처음에는 이혼해야겠다 싶었지만”

술값 인상 비난 자처한 박근혜정부… 서민경제 부담 비판일 듯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