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사투리 때문에 걱정했는데... 아직까지 실검이라니!”...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전해

황치열 “사투리 때문에 걱정했는데... 아직까지 실검이라니!”...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전해

기사승인 2015-09-03 14:13: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황치열이 개인 SNS를 통해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황치열은 "새벽에 공연연습 하다가 실검에 올라왔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감사해서 어쩔 줄 몰랐는데 아직까지 실검이라니 믿어지지 않네요. ㅠㅠ 최고의 핫한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제가 나간 것만으로도 큰 영광인데 ㅠㅠ MC 4분을 비롯해 출연하신 모든 분들께서 잘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사투리 때문에 걱정도 하고 어떻게 비춰질지 노심초사했었는데 이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노력하고 발전하는 황치열이 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글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황치열은 훈훈한 비주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녹이고 있는데요.

황치열은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여심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었죠.

방송 시작과 함께 황치열은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대세 스타의 탄생을 예감케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황치열은 경상도 사투리 억양과 유쾌한 입담으로 반전 있는 모습을 그리고 임재범, 임창정, 자이언티의 포인트를 정확히 살린 모창실력까지 예능감을 유감없이 뽐냈었죠.

또, 과거 댄스팀 활동 경력을 밝히며 숨겨왔던 춤 실력 등 노래부터 춤, 모창, 비주얼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여심 깡패였습니다.

한편, 황치열은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방송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처=황치열 SNS]

[대학구조개혁평가 결과 발표] 정부재정지원 가능 外 전체 대학 명단

개리 성관계 동영상 피해자 남편 인터뷰 “처음에는 이혼해야겠다 싶었지만”

술값 인상 비난 자처한 박근혜정부… 서민경제 부담 비판일 듯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