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9년 만에 정규 컴백 기대!... 29일 0시 ‘I am’ Part1 하프 앨범 발매

신승훈, 9년 만에 정규 컴백 기대!... 29일 0시 ‘I am’ Part1 하프 앨범 발매

기사승인 2015-10-13 12:0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신승훈이 오는 29일 0시 정규 11집 ‘I am/&I am’을 통해 컴백합니다.

이번 앨범은 9년 만의 정규앨범이자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데요.

25년이라는 오랜 시간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온 신승훈은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 인생을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그만큼 광대한 음악적 세계관을 담아냈기 때문에 앨범도 두 번에 걸쳐 발표되는데, 일단 29일 0시에는 11집 ‘I am’ Part1 하프 앨범을 발매하며, 11월 초중에 11집 ‘& I am’ Part2 앨범을 선보입니다.

Part1 앨범에서는 그동안 음악 발자취와 현재 진행형인 레전드 신승훈을 만날 수 있는데, 기존의 음악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트렌드를 담아, 그동안 신승훈의 음악을 기다려 준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역대급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고, Part2 앨범에서는 그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을 기반으로 한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을 담았습니다.

각각 6곡이 발표될 예정이며,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퀄리티 높은 앨범으로 가요계를 또 다시 들썩이게 할 전망인데, 특히, ‘미소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그 후로 오랫동안’,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다수의 명곡을 남긴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의 신보 발매 소식에 리스너들의 관심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입니다.

신승훈의 11집 Part1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Part2 발표와 동시에 Part1과 Part2를 담아 발매될 예정입니다.

한편,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신승훈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 - 아이 엠 신승훈'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출처=도로시 컴퍼니]

박기량 “내가 야구선수들과 어쨌다고? 법적 대응할 것”…일파만파 커지는 프로야구 A선수 ‘폭로’ 파문

박잎선, 이혼 후 첫 심경고백 “송종국, 누가 뭐래도 최고의 아빠”

‘복면가왕’ 뮤지 “내 얼굴이 그렇게 못생긴 줄 처음 알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