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천의 얼굴 매력의 공효진이 매끈한 각선미를 선보였습니다.
화보 속 공효진은 슈즈를 빛나게 하는 부드러운 각선미와 다양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공효진만의 독특한 아우라가 화보를 가득 채웠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고혹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공효진은 몸에 밀착되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가 된 부티힐 ‘초커’ 슈즈를 신었는데, 이 슈즈는 솔리드 디자인에 발목의 블랙 메탈 참 디테일 스트랩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제품입니다.
보이프렌드 핏의 화이트 셔츠와 팬츠를 매치한 컷에서도 같은 부티힐을 신어 포멀한 룩에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센스를 엿볼 수 있는데요.
또한 바닥에 기대어 무심한 듯 카메라 앵글을 응시하는 화보 컷에서는 시크한 매력이 넘치네요.
F/W시즌 유용하게 활용되는 앵클부츠와 롱부츠는 코트와 원피스 스타일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데, 슬림한 쉐입 라인에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스웨이드 브라운 앵클부츠와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를 매치해 하의 실종 룩을 완성했으며, 이때 드러난 아찔한 공효진의 각선미는 오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공효진이 신은 블랙 롱부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발끝에만 다른 재질을 믹스 매치한 제품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센스 넘치는 디테일을 더하는 슈콤마보니 슈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공=슈콤마보니]
천하장사 최홍만의 추락 “체포영장 발부”
[프로야구] 삼성, ‘윤성환·안지만·임창용’ 한국시리즈 제외
[친절한 쿡기자] 지금 ‘지하철’에 있는 당신, 혹시 이런 사람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