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가수 정기고가 새 싱글 ‘일주일(247)’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7일 0시 공개된 정기고의 신곡 ‘일주일(FEAT. 자이언티, 크러쉬, 딘)’은 음악사이트 엠넷닷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 반 만에 컴백한 정기고의 신곡 ‘일주일’은 ‘리듬앤블루스(R&B) 어벤저스’라 불릴 만한 이들이 프로듀서와 피처링으로 참여해 높은 퀄리티를 보여줬다”며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일주일 동안 보내는 지친 일상과 이별 후 겪는 모호한 감정을 표현한 ‘일주일’에는 가수 자이언티, 크러쉬, 딘 등 국내 리듬앤블루스(R&B) 분야의 대표주자들이 보컬에 참여했고 프로듀서 쿠시와 피제이가 작곡과 편곡 등 프로듀싱을 맡았다.
지코의 ‘터프 쿠키’를 비롯해 박재범, 바스코, 크러쉬, 비프리 등 힙합 뮤지션들의 영상을 책임졌던 김세희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고 미국 스털링 사운드의 크리스 게링거(Chris Gehringer)가 마스터링에 참여했다. bluebell@kukimedia.co.kr
[왜떴을까?]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김미나/유키스 동호 11월 결혼/풍선껌 정려원 라디오피디 박명수
당신을 공포로 몰아넣을 '후덜덜' 할로윈 분장
"숨이 멎을 것만 같죠?" 아슬아슬 누드슬립 선보인 설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