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크리스마스, 연말 등 송년회와 망년회로 캘린더가 빼곡한 12월. 특히 직장인들이 피해갈 수 없는 송년회 장소에서 챙겨야 할 필수품은 바로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간을 위한 간 건강 제품. 송년회와 고열량의 망년회 메뉴, 그리고 알코올 섭취 등으로 인해 손상된 간을 보호하고 건강한 송년회를 보내도록 하자.
음주 전 가볍게 식사하기, 과음뿐 아니라 적당한 양이라도 지속적인 음주는 피하고 반드시 휴식시간 가지기, 음식은 개인 접시에 담아서 먹고, 술잔 섞어서 사용하지 않기, 송년회 자리에서 틈틈이 물 마시기, 스트레스 받지 않고, 충분한 수면 취하기,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오던 보라색 엉겅퀴과 식물인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밀크씨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간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키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함유하였다.
이러한 리버프라임은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연말모임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등도 함유되어 있다.
모임이 잦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에게 적극 추천하며, 평소 뚜렷한 이유 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고,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한편, 바이탈뷰티는 망년회 및 각종 모임으로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독려하기 위해 ‘메리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바이탈뷰티 공식 홈페이지(www.vitalbeautyvb.com)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하며 각각 12월 20일,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연말 모임, 간 건강을 위한 ‘리버프라임’과 송년회 메뉴에 따른 고열량 음식으로부터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순수녹차정제 제품 ‘메타그린’ 등의 체험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