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조석, 이광수가 맡나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조석, 이광수가 맡나

기사승인 2016-02-23 14:36:5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한 동명 시트콤 주인공으로 배우 이광수가 물망에 올랐다고 23일 문화일보가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광수가 주인공 조석 역을 맡을 예정이라면서 ‘마음의 소리’ 관계자를 인용, “제작사와 이광수 측이 긍정적으로 이야기를 진행했다”면서 “조만간 계약을 매듭짓고 3월 중 촬영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이광수 측 소속사는 출연 제의를 검토 중이라는 입장이다.

‘마음의 소리’는 2006년 9월부터 약 10년간 연재된 인기 웹툰으로 조석 작가가 친형 조준, 여자친구에서 아내가 된 애봉이 등 실존 인물들을 등장시켜 실생활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

시트콤 ‘마음의 소리’는 포털사이트와 지상파가 합작하는 첫 사례다. 10분 분량 영상 10편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후 K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KBS 예능국 하병훈 PD가 연출하며 tvN ‘SNL 코리아’ 시리즈를 집필한 이병훈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