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30일 올리브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먹방 여행 리얼리티 ‘원나잇 푸드트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로지 먹기 위해 저 멀리 해외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인 ‘원나잇 푸드트립’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 등으로 여행을 떠나 1박 2일간 최대한 많은 로컬푸드를 섭렵하는 끝장 먹방인데요.
이번 ‘원나잇 푸드트립’에 1차 멤버로 합류한 출연진은 모두 다섯 명으로,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지민 그리고 이연복 셰프, 유재환, 스테파니 리가 함께 합니다.
각 출연자마다 4주씩 방송 예정으로 총 20화가 방송되는 ‘원나잇 푸드트립’은 먼저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지민이 일본으로 떠나는데, 1박 2일간 총 수십여 개의 메뉴를 맛보는 폭풍 먹방을 선보입니다.
또 이연복 셰프는 중식의 대가인 만큼 대만으로 떠나 음식에 대한 역사를 곁들인 전문성 넘치는 먹방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고, 일주일에 꼭 한번은 쌀국수를 먹는다는 유재환은 베트남으로 떠나, 약 30여개의 메뉴를 정복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달달한 디저트를 즐기는 스테파니 리는 태국 방콕으로 특별한 디저트 여행을 떠나 흥미를 돋울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원나잇 푸드트립’은 현지의 맛집 뿐만 아니라 편의점 음료, 간식, 길거리 푸드, 야시장 먹거리까지 소개하는 등 끊임없는 먹방의 향연을 펼쳐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올리브TV]
中 커제 9단 “알파고, 내게 도전할 자격 아직 안 된다”
‘복면가왕’ 25대 가왕은 ‘음악대장’, 왜 더 크로스 ‘돈 크라이’ 불렀나
문송천 교수 “이세돌 4국 이겼지만 중단해야…구글의 생각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