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총선] 하춘수 대구북갑 예비후보, 경제살리기 정책 홍보 강화

[4·13 총선] 하춘수 대구북갑 예비후보, 경제살리기 정책 홍보 강화

기사승인 2016-03-16 18:18:55

"[쿠키뉴스=최재용 기자] 하춘수 대구북구갑 새누리당 예비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외벽 현수막 교체와 함께 실물경제 전문가로서 경제 살리기의 적임자임을 강조하는 정책 홍보와 현장·민생 중심의 선거운동을 강화하고 있다.

하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외벽 현수막은 ‘함시켜보이소’라는 읍소형 캐치프레이즈에 이어 이날 ‘경제가 해답입니다. 대구경제의 중심, 북구갑을 위해’로 바뀌었다.

새로 바뀐 현수막은 하 예비후보가 지난 10일 경북도청 개청식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직접 만나 대화하는 모습의 사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하 예비후보는 지금까지 △창조금융·경제밸리 조성 △소상공인 신용보증기금 설립 △명품 글로벌 마이스산업 벨트 조성 △3공단 경쟁력 강화 △친환경 도시철도 유치 등을 발표했다.

이들 공약은 하 예비후보가 정책자문교수단과 지역 경제계 등의 자문과 함께 주민 의견을 수렴한 뒤 종합적인 연구 및 분석해 발표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하 예비후보는 “길거리에서 만난 주민들의 최대 관심사는 먹고 사는 문제, 일자리 걱정 등 침체된 경제 살리기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선거전을 인물과 도덕성은 물론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정책과 공약 대결을 중심으로 유권자들에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gd7@kukimedia.co.kr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
gd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