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신세계百 김해점 입점

신세계푸드, 신세계百 김해점 입점

기사승인 2016-06-21 14:58:21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는 경상남도 김해시 첫 백화점으로 개장하는 신세계 김해점에 올반, 자니로켓, 스무디팅, 원더스쿱, 셀렉더테이블, 베이커리 등 6개 외식브랜드를 2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신세계 김해점이 백화점, 대형마트, 키즈파크 등을 갖춘 김해지역 첫 복합 쇼핑공간이며 자녀를 가진 3~40대 인구가 전국 평균보다 많은 50만명의 중형도시에 위치한다는 점을 반영했다. 식사에서 음료, 디저트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며 고객 유입효과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한식브랜드 올반은 전통 한식 및 사계절 제철음식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족 및 전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다. 백화점 2층에 위치하며 630㎡(191평) 184석 규모이다. 햄버거 레스토랑 브랜드 자니로켓(Johnny Rokets)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현지화 메뉴 및 미국 오리지널 햄버거를 수제방식 조리로 선보인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43㎡(13평) 규모이다. 오픈기념으로 23일부터 4일 동안 버거를 구매시 탄산음료를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쉐이크’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니로켓 로고가 새겨진 플라스틱 콜드컵을 3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