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여름 스포티 샌들 2종 출시

K2, 여름 스포티 샌들 2종 출시

기사승인 2016-06-21 15:08:19

K2가 고탄성, 경량 소재로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 스포티 샌들 2종 ‘칼린(KALIN)’과 ‘조머(ZOMER)’를 출시했다.

각각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출시된 ‘칼린’과 ‘조머’는 뛰어난 착화감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휴가시즌 바캉스룩은 물론 캐주얼이나 애슬레저룩에도 잘 어울린다.


두 제품 모두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샌들답게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한다. 발목 부위에는 클립 스트랩(CLIP STRAP)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며, 사이즈에 맞게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어 마음껏 움직여도 벗겨질 염려가 없다.

여성용 ‘칼린’은 파일론(Phylon) 소재 풋베드와 K2만의 에프엑스그립(FX-GRIP)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키높이 효과가 있는 플래폼 샌들이지만 약 180g 정도의 무게로 더욱 가볍게 신을 수 있다.
남성용 샌들 ‘조머’는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파이론 소재를 기반으로 충격 흡수, 뒤틀림 방지, 반발탄성 소재의 쓰리존(3ZONE)으로 구성된 풋배드를 통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칼린’은 카키와 그레이 컬러로 두 가지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조머’는 네이비와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ckb@kukinews.com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