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업 체험” ‘한솔어린이 인물’ 전집 출시

“다양한 직업 체험” ‘한솔어린이 인물’ 전집 출시

기사승인 2016-07-04 10:42:31

 한솔교육은 인물 전집 ‘한솔어린이 인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솔어린이 인물’은 미국의 심리학자 존 홀랜드의 직업 적성 이론을 바탕으로 전문 분야에서 성공한 현대 인물들을 활동형, 탐구형, 계획형, 사회형, 진취형, 예술형 등 6가지 진로유형으로 나눠 다뤘다.

디자이너 샤넬, 의사 장기려, 해양탐험가 자크쿠스토, 경영자 고트프레드, 금융 전문가 무함마드 유누스, 축구선수 펠레 등 각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인물들의 이야기를 아이들의 시각에 맞춰 구성했다.

함께 제공되는 ‘마법의 진로 학교’는 진로유형별 직업의 세계를 전하며, 프로젝트북 ‘꿈꾸는 사다리’을 활용해 체험한 것을 기록하고 자신만의 ‘꿈 찾기’ 과정을 펼칠 수 있다.

한솔어린이 시리즈인 ‘백과’, ‘사회’, ‘과학’, ‘세계문화’와 연계해 폭넓은 영역의 융합 독서도 가능하다.

한편, 한솔교육은 전집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리즈 가운데 ‘세계문화’와 ‘인물’을 함께 구매할 경우 ‘내가 만드는 세계문화지도’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리즈 3종 이상 구매 고객은 할인 혜택을 적용받는다.

더불어 ‘한솔어린이 인물’은 ‘히든 키프트, 책 속 숨겨진 선물을 찾아라’ 행사도 이어간다. 일부 제품에 들어있는 선물교환쿠폰을 찾은 고객에게 샤넬향수, 레고 장난감, 브라질월드컵 부라주카 축구공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솔교육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