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필리핀듀오의 이국적 무대 함께하는 ‘치맥나이트’ 개최

서울랜드, 필리핀듀오의 이국적 무대 함께하는 ‘치맥나이트’ 개최

기사승인 2016-07-21 16:47:28


서울랜드가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24일간 미래의 나라 베니스무대 일대를 치맥 나이트 존으로 꾸미고 매일 오후 5시부터 이국적인 라이브 음악과 함께하는 치맥 나이트를 개최할 계획이다고 21일 밝혔다.

치맥 나이트에는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쫄깃한 훈제치킨 외에도 새콤달콤한 순살 닭강정,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시킨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 등의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될 예정이고 생맥주 1+1 3500원, 탄산음료 2000원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적인 팝과 가요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는 치맥 콘서트도 함께 열려 치맥 나이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피아노 연주에 맞춰 이국적인 음색을 뽐내는 ‘필리핀 듀오’가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의 열정적인 경연이 펼쳐지는 2016 서울랜드 뮤직 서바이벌이 진행된다.

치맥 나이트 존 일대에는 납량특집 로드 퍼포먼스 호러 서프라이즈와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도 함께 준비된다.

또 8월 28일까지 여름축제 Cool 썸머 페스티발도 함께 진행한다. 세계의 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물총대결 ‘서울랜드 워터쇼! 워터워즈’가 열린다. 물총을 가져오거나 유료로 물총을 대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는 워터캐논과 워터샷이 곳곳에 설치돼 시원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 라바 야외풀장과 너프 타겟 체험존,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Cool 썸머 시네마 하우스 등도 함께 운영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이벤트 등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제휴카드, 통신사 등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카드 회원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비씨·신한·국민·농협·씨티카드 고객은 이용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된 1만6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KT 멤버십 고객에게는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2만원에, 오후 4시 이후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에 제공한다. SKT T멤버십 고객은 T해피패스로 자유이용권을 1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