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3’ 전소연 “다이아 기희현, ‘언프리티랩스타’ 출연 추천하고 싶어”

‘언프3’ 전소연 “다이아 기희현, ‘언프리티랩스타’ 출연 추천하고 싶어”

기사승인 2016-07-29 11:57:17



래퍼 전소연이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추천하고 싶은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연습생으로 그룹 다이아 기희현을 꼽았다.

29일 오후 11시 서울 영중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언프리티 랩스타 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고익조 CP와 MC를 맡은 양동근을 비롯해 래퍼 그레이스, 나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유나킴,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제이니, 케이시, 하주연이 참석했다.

이날 전소연은 ‘프로듀스 101’ 출신 연습생 중 ‘언프리티 랩스타’에 누구를 추천하고 싶은지 묻자 “지금 다이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희현 언니를 추천하고 싶다”며 “‘프로듀스 101’을 하면서도 언니와 랩에 대한 얘기를 많이 했다. 그래서 추천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3’는 여자 래퍼들이 매회 프로듀서들의 신곡을 부를 수 있는 기회를 두고 경쟁을 펼쳐 탄생된 곡으로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박태현 기자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