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 부산서 단독콘서트 개최… "전국 투어 워밍업 시작"

피아, 부산서 단독콘서트 개최… "전국 투어 워밍업 시작"

기사승인 2016-08-23 09:32:46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록 밴드 피아가 오는 10월 1일 부산 인터플레이에서 콘서트 '메르디앙 오브 피/피아 라이브 인 부산'(Meridian of P / PIA Live in Busan)을 개최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3일 피아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공연명 ‘Meridian of P’​에서 P는 피아의 이니셜과 Pusan으로 표기되던 부산의 15년 전 이니셜이기도 하며 ​Personal의 이니셜을 담아 부산에 대한 멤버들의 감정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 콘서트는 11월부터 시작하는 피아의 전국 투어 콘서트의 워밍업 공연으로, 피아만의 격렬하고 시원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먼저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

피아는 최근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싱글 앨범 ‘샤인(SHINE)'과  ‘자오선(The Meridian)’을 연이어 발매하고 록 페스티벌 등 라이브 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그 동안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서 팬들을 만나왔던 피아 멤버들에게도 이번 콘서트는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5주년 기념 앨범 발매와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피아가 다양한 레퍼토리의 셋 리스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팬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