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쭈베베, 쌍둥이와 연년생을 위한 '쌍둥이 유모차' 선보여

쭈쭈베베, 쌍둥이와 연년생을 위한 '쌍둥이 유모차' 선보여

기사승인 2016-09-20 16:56:50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쭈쭈베베가 최근 출시한 쌍둥이 유모차 ‘로드스타 i8’은 쌍둥이 및 연년생은 물론 1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가성비와 실용성, 가변성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유모차의 가장 중요한 기준은 핸들링. 일반적인 쌍둥이 유모차가 차체가 길어 회전 시 회전 반경이 긴 데 반해 로드스타 i8은 기존의 1인용 유모차와 비슷한 차체 길이로 회전 반경이 길지 않아 핸들링이 보다 용이하다.

원터치 풋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주행 중에도 풋브레이크를 밟는 간편한 작동만으로 신속하게 제동이 가능하며, 마찰을 줄인 볼베어링 시스템과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 충격에 강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1인용과 같은 핸들링을 할 수 있다. 커브드한 유모차 프레임은 고강도 알루미늄 티타늄 컬러 프레임 표면에 아노다이징 코팅을 통해 내구성은 살리고 유모차의 고급스러움까지 한껏 끌어올린다. 고급 멜란지 원단을 사용한 시트는 지퍼 분리가 가능해 세탁도 용이하다. 

강력한 서스펜션(충격흡수) 역시 특징이다. 로드스타 i8은 차체가 좌우로 흔들리면서 지면에서 올라오는 충격을 분산시키는 흔들림 공학 등 진일보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커브드한 디자인과 과학적인 구조, PU 휠 또한 영유아에게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1인용에서 2인용으로 확장이 가능한 로드스타 i8은 조작이 쉬운 풋 브레이크와 다양한 각도 조절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3단계 등받이와 3단계 각도조절 가능한 차양 및 연장 차양을 채택, 보다 높은 좌고를 확보해 넓은 시야감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국내외 200여 차례의 유아박람회를 참가하여 직접 부모들과 소통을 통하여 체득한 니즈를 바탕으로 로드스타i8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쌍둥이,연년생, 다둥이 엄마들 사이에서도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고 여러 베이비페어 행사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9월 말에는 로드스타 i8에 이어 원터치 이지 폴딩과 비행기 기내 반입도 가능한 로드스타 i3 휴대용 유모차가 출시된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