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독보적 색깔 담은 정규 5집으로 컴백… 다음달 5일 신보 발매

샤이니, 독보적 색깔 담은 정규 5집으로 컴백… 다음달 5일 신보 발매

기사승인 2016-09-27 11:13:53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샤이니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샤이니는 27일 0시 샤이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컴백을 예고하는 이미지를 게재한데 이어, 오전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바이럴 SMTOWN 계정에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을 알리는 편성표를 공유해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공개된 컴백 일정표에 따르면 샤이니는 다음달 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원 오브 원(1 of 1)'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K팝 리더로 자리잡은 샤이니의 새로운 앨범이며, 샤이니만의 독보적은 음악 색깔을 만끽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4집 ‘오드(Odd) 로 국내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 한 바 있다. 또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뷰(View)’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5월 한 달간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K팝 뮤직비디오로 기록됐다. 

샤이니는 지난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다 섯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샤이니는 새 앨범에 수록될 다양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먼저 선보였다.

샤이니의 정규 5집 앨범 ‘원 오브 원’은 다음달 5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