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NE 능률(능률교육)의 NE 능률 주니어랩은 오는 8일부터 한 달간 전국 25개 주요 도시에서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전했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온·오프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초·중생 대상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다.
담당 교사의 일대일 맞춤 학습과 온라인 학습·평가 시스템을 결합해 단계적으로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반기 사업설명회는 오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부천, 용인, 고양, 수원, 춘천, 대전, 전주, 부산, 대구, 제주 등 25개 주요 도시에서 지역별로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영어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능률 주니어랩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성공적인 교육 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의 사업설명회 메뉴 또는 해당 대표전화로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NE 능률 주니어랩 관계자는 “가맹학원 밀착 관리를 통해 가맹사업이나 학원운영 경험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설명회 참석자가 가맹 계약 체결 시 홍보비와 학원운영 물품, 차량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ivemic@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