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트리플 타이틀 선정… ‘커플’·‘기사도’·‘연정’ 과거 영광 재현할까

젝스키스, 트리플 타이틀 선정… ‘커플’·‘기사도’·‘연정’ 과거 영광 재현할까

기사승인 2016-11-25 12:22:54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16년 만에 발표되는 그룹 젝스키스의 ‘2016 리앨범’(2016 Re-ALBUM)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다음달 1일 발매되는 젝스키스 ‘2016 리앨범’에 젝스키스의 대표 10곡을 리메이크해 수록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컴백’(COM' BACK), '커플’, ‘예감’, ‘컴 투 미 베이비’(COME TO ME BABY), ‘기사도’, ‘연정’, ‘무모한 사랑’, ‘로드 파이터’(ROAD FIGHTER), '학원별곡’, ‘사랑하는 너에게’와 신곡 ‘세 단어’가 담긴다.

YG 측은 이 중 ‘커플’, ‘기사도’, ‘연정’ 총 3곡을 타이틀로 정했다. 수록곡이 모두 과거 히트곡인데다가 당시 타이틀곡으로 음악방송 1위 수상을 했던 곡이라, 타이틀곡을 정하는 것이 무의미하다는 것.

YG는 “이번에 발표되는 앨범 수록곡은 16년 전 원곡과 매우 다른 느낌으로, 익숙한 멜로디지만, 새로운 해석과 세련된 편곡으로 마치 신곡과 같은 느낌이 든다”며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젝스키스의 노래 ‘커플’의 뮤직비디오를 일본 삿뽀로에서 눈을 배경으로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젝스키스는 세 곡의 타이틀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곡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젝스키스의 새 앨범은 다음달 1일 공개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