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1월 8일 ‘빅뱅 스페셜 이벤트’ 개최… 팬 위한 특별 무대에 기념품까지

빅뱅, 1월 8일 ‘빅뱅 스페셜 이벤트’ 개최… 팬 위한 특별 무대에 기념품까지

기사승인 2016-12-12 21:45:34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빅뱅이 내년 1월 8일 ‘빅뱅 스페셜 이벤트(BIGBANG SPECIAL EVENT)’를 열어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빅뱅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8일 마지막 공연 날 오전 스페셜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팬들을 위해 준비된 ‘빅뱅 스페셜 이벤트’는 특별한 1곡 무대와 팬들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이외에도 팬들만을 위한 런치 세트와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빅뱅은 13일 0시 ‘메이드 더 풀 앨범(MADE THE FULL ALBUM)’을 공개한다. 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와 ‘라스트 댄스(LAST DANCE)’, 또 다른 신곡 ‘걸프렌드(GIRLFRIEND)’가 포함됐다.

멤버 탑이 내년 2월 군 입대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번 컴백 활동은 다른 때보다 더욱 활발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빅뱅은 음악 방송과 예능 완전체 출연은 물론 공연과 팬 이벤트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빅뱅 스페셜 이벤트’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사전에 회원 인증을 한 국내 공식 V.I.P 팬클럽 회원들에게 오픈될 예정이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